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만큼 기분 이 좋으시 다는 거지

2021년 인기 있는 밈(Meme) 어떤 것이 있을까? :: 내일은맑음


제목 : 형부 와 처제 제3부. 20세 여대생 처제를 강제로 겁탈한후 약 한달만에 자신의 여자로 만들어 놓은형부 박만호. 두 시간이 넘는 격렬한 정사에 지칠대로 지친 처제가 곤한 모습으로 잠들어있다. 박만호는 홑이불을 들추어 방금전 섹스를 마친후 아무옷도 입지않고 깊은 수면속에빠져있는 처제 의 황홀한 나신과 예쁜얼굴 모습을 지긋한 눈빛으로 감상하듯내려다보고 있었다. 아무리 보아도 대단한 여체다. 도저히 올해 여고를 갓 졸업한 20살의 여대생의몸으로는...

이 잘 닦이는 칫솔 추천


글을 부탁받는 다는 건, 분명 기분 좋은 일이다. 그건 상대방으로 하여금 내 글쓰기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는 방증이기도 하니까. 하지만 글을 부탁받고서, 좋은 글을 써낼 수 있을지에 대한 확신이 없을 때, 깊은 고민이 시작된다. 자정이 넘은 시간에 민구에게서 온 문자-그는 섬기고 있는 교회 학생이다. 곧 19살이 되는. 이 녀석이 왜 때문에 나를 애타게 부르는 거지? 쌤, 쌤, 쌤. 것도 세번씩이나. 학교폭력의 정의에 대한 문단 하나를 주면서 소크라테스 지덕복 합일설로 비판해서 써야한다고? 녀석은 그만큼 기분 이 좋으시 다는 거지 설명했다. 그런데 지덕복 합일설이 대체 뭐지? 찾아보니 대략, 선악을 분별할 수 있는 지식을 가지면 바람직한생활을 할 수 있다고 보고, 참다운 앎을 통하여 덕을 쌓아갈 때 비로소 행복을 누릴 수 있다고 주장하는 것으로 요약할 수 있겠다. 그런 이야기였군! 이럴 줄 알았으면 와인을 마시지 말 것을. 아니 겨우 고딩에게 학교폭력과 지덕복합일설에 대해 쓰라는 주제를 주다니! 우리나라 교육이 이래서 문제다. 나같아도 글쓰는게 두렵겠다. 녀석에게 다시 책임감을 토스했다. 학교폭력이 나쁜줄 알면서도 가해자가 된 아이들의 입장에 대해 써보라고. 녀석의 생생한 답변을 받고 생각해봐야겠다. 이 글의 결론은.

는 기분 이 좋 다 (neun gibun i joh da)


728x90 안녕하세요, HoonIOS입니다. 한동안 포스팅을 못했네요. 그렇다고 개발에 손을 놓고 있던 건 아니고 공부는 틈틈이 하고 있었습니다 : 최근에 Apple에서 상당히 공을 들이고 있는 새로운 프레임워크인 SwiftUI프레임워크에 대해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공부를 하면서 제가 모르는 부분, 생소한 부분에 대해 정리및 공유를 하려고 합니다. 자 그럼 SwiftUI가 무엇인지 한번 알아봐야겠죠? SwiftUI란? 애플에서 2019년 6월에 있었던 WWDC 2019에서 발표한 프레임워크입니다. 애플은 처음 SwiftUI를 발표하면서 아래와 같은 슬로건과 함께 발표를 했습니다. "The Shortest Path to a Great App" "Less code, Better code, EveryWhere" 이 말은 SwiftUI의 특징, 장점을 그대로 나타내는 말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말 그대로, "좋은 앱을 만들기 위해 제일 짧은 방법""어디서든 더 적은 코드, 더 좋은 코드" 라는 의미인데요 즉 짧고 쉽게 더 좋은 앱을 만든 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프레임워크는 Swift언어를 기반으로 구성한 프레임워크로 AppKit, UIKit 이렇게 구분하지 않고 인터페이스 영역까지 SwiftUI 프레임워크 하나로 모든 플랫폼에서 사용을 하수 있습니다. 자 이제 이 프레임워크의 특징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SwiftUI 특성 가장 기본적으로 이 프레임워크의 특성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슬로건에서 말한 것처럼 적은 코드 더 좋은 앱을 가지는 것• 어떻게 UIKit보다 코드가 줄어들지? 라는 생각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이 프레임워크는...

소통해요


'터치맨' 나경철씨, 나와 있는데요. 먼저, 첫 소식 보겠습니다. ""누구 덕에 사냐" 단톡에 비판 봇물" 서울 강동구의 한 아파트에서 택배차량의 지상 운행을 막아 '택배 대란'이 일어났다는 소식 전해드렸는데요. 일부 주민들이 택배기사들한테 "누구 덕에 먹고 사는데"라는 등의 비판글을 올렸나 보네요? 먼저 아파트 주민들이 단체 대화방에 올린 글부터 보시죠. 한 언론 매체가 입수한 아파트 주민 단체 대화방 화면입니다. "우리가 전국적으로 갑질 아파트가 됐다", "진짜 기분 나쁘다. 누구 때문에 먹고사는 건데"라는 비판 섞인 글이 보이죠. "우리가 택배 없이 못 산다 생각하는 거다", "협조되는 곳에서 시키면 된다"라는 등의 글들도 눈에 띄는데요. 주민들이 이런 격한 반응을 보인 이유, 바로 택배기사들이 아파트 정문에서 기자회견을 열었기 때문입니다. "아파트 입구까지만 배송한 뒤 입구에 물건을 쌓아두고 찾아오는 고객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택배기사들은 어쩔 수 없이 손수레를 끌며 각 세대에 택배상자를 전달하고 있다고 합니다. 몸이 힘든 건 두 말할 필요도 없겠죠. 배달 시간도 그만큼 지체되고 있는데요. 누리꾼들은 "서비스를 산 거지 노예를 산 게 아니다", "모든 아파트가 저 아파트를 택배거부했으면 좋겠다"며 비판하고 있습니다. 갑질 논란은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보이네요.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12.08.2022 3 차 접종 간격


정부가 추가 접종의 속도를 높이기 위해서 이제 나이와 상관없이 2차 접종 후 3개월 뒤부터 3차 접종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이준범 기자입니다. 사적모임 인원을 줄이는 등 일부 방역을 강화했지만 계절적 요인과 오미크론 변이까지 확산되면 방역 상황이 더 악화될 그만큼 기분 이 좋으시 다는 거지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3차 접종은 기본 접종입니다. " 이에 따라 오는 13일부터 3차 접종 예약이 시작되고 이틀 뒤인 15일부터 3차 접종이 이뤄집니다. 이렇게 되면, 60세 미만 성인 941만 명이 이번 달 접종 대상에 추가돼, 올해 안으로 2천641만 명이 3차 접종을 마치게 됩니다. 정부는 백신 효과가 2차 접종 이후 3개월부터 서서히 감소하는 추세가 확인됐다며, 간격을 3개월로 줄여도 안전성에는 문제가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다만 중환자와 사망자가 많은 60세 이상 고령층의 3차 접종률은 29. 2차까지 기본접종 한 뒤 6개월 이내에 3 차 접종 간격 접종을 하면 되는 겁니다.


02.08.2022 그만큼 기분 이 좋으시 다는 거지 낫 의 제니


이번시간에 알아볼 밈은 페이스북이던, 디시던, 네이트판이던 커뮤니티 활동을 종종 해왔던 사람들이라면 한 번쯤 봤을법한 밈인 사슬낫의 제니입니다. 사슬낫의 제니는 어떻게 시작된 것이고, 그 밈 시리즈를 한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슬낫의 제니 먼저 사슬낫의 제니라고 그만큼 기분 이 좋으시 다는 거지 짤은 바로 위의 짤입니다. 그냥 사진만 봤을 때는 한 여자 아이가 그네를 타고 있는 것으로 생각하겠지만 밑에 붙은 멘트로 인해 사슬 낫 의 제니 웃음을 자아냈죠. "처음뵙겠어요 오라버니. 이 탑의 4층까지 용케 올라오셨네요. 하지만 여기까지에요. 나, 사슬낫의 제니가 상대니까"라는 문구는 사람들을 웃기기에 충분했습니다. 제목학원이 유행했을 때 나온 그런 짤이었던것으로 기억합니다. 참고로 사슬낫은 위와 같은 일종의 무기인데요, 소녀가 붙잡고 있는 그네의 체인사슬이 사슬낫의 사슬과 유사해서 저런 드립을 쳤고, 이는 사람들에게 웃음을 선사하였습니다. 그러면서 이후 포승줄의 문희, 동앗줄의 동석 등 다양한 사슬낫의 제니 밈이 탄생했는데요, 한번 어떤 것들이.


21.08.2022 판 무동


2021. 2021. 비해문匪懈門 영건재永虔齋는 솟을대문에 비해문匪懈門이라 편액하고 우측에는 진주강씨판문문중화수회라 편액했고 좌측에는 진주강씨판문문중청장년회라 이름 했다. 영건재永虔齋에는 기둥에 주련을 걸었으며 문이 달려있어 안을 볼 수 없었다. 그만큼 기분 이 좋으시 다는 거지 좌측에는 1958년 그만큼 기분 이 좋으시 다는 거지 창건한 헌금자 명단과 2005년 중건할 때 성금을 낸 명단이 새겨진 비갈이 있다. 영건재기永虔齋記는 문천각에 실린 내용과 진주루정지에 기록된 내용이 약간 상이해 둘 다 옮겨 두었다. 2021. 우리나라의 풍속風俗이 예의禮儀를 숭상崇尙하는 까닭으로 근래近來에 이런 일들이 빈번해졌다. 지금 진주晋州 치소에서 서西편 10리에 거주하는 판문동板門洞에 있는 강씨姜氏의 영건재永虔齋 역시 그중의 하나이다. 아들들에 일러 말하기를 우리 집안이 진주晋州에 살 때 가문家門이 찬란하여 일국一國에 소문났더니 근래에 와서 명성名聲을 떨치지 못하여 선인先人들의 유업遺業을 떨어트릴가 염려되는 바이니 조선祖先의 유덕遺德을 기리는 마음으로 그 덕德을 닦는데 힘써야 하니 아들들이 그 뜻을 이어 차례로 부지런하여 주경야독晝耕夜讀으로 그 가문家門을 지켜온지 삼백년三百年에도 수간數間의 재실齋室을.


28.07.2022 엄정화 디스코


But, you can modify it. Thanks : 2. But, you can modify it. Thanks : 3. 내가 느낀 그를 향한 이끌림 사랑이 아니기를 나는 기도 했었지 나를 보는 안타까운 그눈빛 제발 나의 착각이길 바랬지. 하지만 어렵게 시작된 우리 사랑은 하늘만은 허락할거야. 그마음을 받아들인 후부터 나는 친구 얼굴을 바로 볼 수 없었지. 변해가는 사랑속에 얼마나 그만큼 기분 이 좋으시 다는 거지 알고 있었기에. 정말 미안해 날 용서해줘 이런 예기 이제는 아무 소용없지만. 하지만 어렵게 시작된 우리 사랑은 하늘만은 허락할거야. 우리를 위해서 흘려진 눈물 기억해 그만큼 소중히 아낄께. 내가 느낀 그를 향한 이끌림 사랑이 아니기를 나는 기도 했었지 나를 보는 안타까운 그눈빛 제발 나의 착각이길 바랬지. 하지만 어렵게 시작된 우리 사랑은 하늘만은 허락할거야. 그마음을 받아들인 후부터 나는 친구 얼굴을 바로 볼 수 없었지. 변해가는 사랑속에 얼마나 아파하는지.


09.08.2022 대기 환경 보전법 시행령


과태료의 부과기준 제67조 관련 1. 일반기준 가. 위반행위의 횟수에 따른 과태료의 부과기준은 최근 1년간 같은 위반행위로 과태료 부과처분을 받은 경우에 적용한다. 이 경우 위반행위에 대하여 과태료를 부과처분한 날과 다시 동일한 위반행위를 적발한 날을 각각 기준으로 하여 위반횟수를 계산한다. 부과권자는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제2호에 따른 과태료 금액의 2분의 1의 범위에서 그 금액을 줄일 수 있다. 다만, 과태료를 체납하고 있는 위반행위자에 대해서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1 위반행위자가 「질서위반행위규제법 시행령」 제2조의2제1항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2 위반행위가 위반행위자의 사소한 부주의나 오류 등 과실로 인한 것으로 인정되는 경우 3 위반행위자가 위반행위를 바로 정정하거나 시정하여 해소한 경우 4 그 밖에 위반행위의 정도, 동기와 그 그만큼 기분 이 좋으시 다는 거지 등을 고려하여 과태료 금액을 줄일 필요가 그만큼 기분 이 좋으시 다는 거지 인정되는 경우 2. 개별기준 단위: 만원 위 반 사 항.

무말랭이 무침 황금 레시피